본문 바로가기

일상...

CU 문어맛 오징어 맥주안주로 아주 강추 드립니다!!

오늘은 요즘 자주 먹는 CU에서 판매중인 문어맛 오징어를 리뷰 할까 합니다.

 

저는 저녁 9시쯤 일이 끝나 집에와서 씻고 하면 9시 30분쯤 되는데요.

 

씻고나서 가볍에 맥주 한캔과 먹을수있는 CU 문어맛오징어를 맛보고 난뒤 정말 자주 먹고 있답니다!

 

CU 문어맛 오징어 아주 강추!!

현재 CU에서는 2+1 행사로 문어맛 오징어를 한봉지에 1500원 세봉지를 구매하면 3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답니다.

 

DIDDMS 17g 정도로 딱 가볍게 먹을수 있는 양으로 준비 된듯 하구요

 

문어맛 오징어 이름 그대로 원재료는 오징어 이며 오징어 겉면에 문어맛 소스를 첨가 한듯 하네요 ㅎㅎ

 

방부재, 플라스틱 트레이 가 동봉 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열어보면 위 사진과 같이 방부재, 플라스틱 트레이가 함께 동봉 되어있는걸 볼수있습니다..

 

사실 플라스틱 트레이가 굳이 필요할까 생각이 됩니다만....

 

요즘은 플라스틱 버리는게 환경문제에 있어 큰 이슈라고 하네요 ㅠㅠ 그냥 플라스틱트레이는 빼줘도 될것같은데 말이죠

 

그래도 맛이 있으니... 일단 먹어는 보자구요!!

 

 

아주 맛있는 문어맛 오징어

식감은 음... 부드러운 식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오징어지만 얇게 중간 중간 찢어 놓았기 때문에

 

치아가 약하신 분들이라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답니다!!

 

또 하나 꿀팁을 드리자면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정말 환상을 경험 하실겁니다!!

 

저는 건어포 안주를 먹을때는 항상 마요네즈에 찍어먹는데 요 문어맛 오징어 녀석은 짭조름한 맛과

 

마요네즈의 느끼한 맛이 잘 융화가 된답니다 ㅎㅎ

 

문어맛 오징어의 성분표

보시다 싶이 오징어는 페루산 86.4% 설탕 마요네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계피나 탈지대두 등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분들은 꼭 확인하고 구매 하셔야겠어요!!

 

이상으로 오늘은 제가 요즘 자주 사먹고 있는 cu에서 판매중인 문어맛 오징어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꼭 한번 드셔 보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