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정원 갈릭치즈 마요소스 호불호가 있겠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정원의 마요네즈인 갈릭치즈 마요소스를 맛보고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ㅎㅎ

 

저는 맥주안주로는 마른안주를 정말 최고로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마른안주에는 항상 마요네즈를 찍어먹는 편인데요... 마요네즈를 사러간 마트에서

 

우연히 발견한 청정원 갈릭치즈 마요소스를 사보았답니다....

 

하지만... 이맛은... 호불호가 좀 갈릴듯해요... 그럼 바로 리뷰를 시작 해 보겠습니다.

 

청정원 갈릭치즈 마요소스

일단 청정원 갈릭치즈마요소스는 마트에 가시면 아주 쉽게 구할수있습니다.

 

이게 어떤 맛이냐 하면.... 피자를 주문할때 추가로 500원정도로 주문할수있는 갈릭치즈소스???

 

약간 그런 느낌이 나는 마요네즈 랍니다.

 

일단 소스를 담고 있는 통은 튜브형으로 일반 마요네즈 처럼 짜서 먹기 편하며

 

300그람의 양을 가지고 있어서 양도 충분히 많답니다.

 

마요네즈 기본의 맛에 구운마늘시즈닝, 가공치즈, 마늘농축액이 들어있네요 ㅎㅎ

 

또한 캡은 이중캡으로 되어있어서 터지는걸 방지해 언제 어디서든 먹기 쉽게 만들어졌습니다.

 

오징어에 찍은 갈릭 마요

 

일단... 정말 피자나 튀김류 음식에 어울릴듯한 맛이에요... 오징어에 찍어먹어도 맛있겠지 하며 샀지만...

 

결과는 윽.... 오징어랑은 그렇게 궁합이 좋은편이 아닙니다...

 

맛은... 음.. 고소한 마늘맛과 치즈가 어울려진 마요네즈라고 볼수있구요.

 

문득 들었던 생각은 피자 꼬다리?? 라고 할까요 빵부분을 듬뿍 찍어먹으면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느끼한 맛의 소스 보다는 부드러운 갈릭향이 느껴집니다.

 

약간 느끼함을 즐기면서 피자나 튀김류를 먹으면 좋을것같은데요.

 

이건.... 체중중량을 하고싶으신분이라면 꼭 사드셨으면 합니다. 피자와 튀김에 어울리는 소스라니...

 

저는 안주 선택을 잘못해서 그런지.. 맛이 별로였지만... 피자나 새우튀김?? 류에는 정말 좋을것 같았습니다.

 

부드러운 연한느낌의 갈릭소스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드셔보셔도 좋을것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