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맛있는 맛집

내생각 넘버원 치킨 땅땅치킨!! Best 메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마음속 넘버원 땅땅치킨의 리뷰를 할까 합니다.

 

땅땅치킨은 대체적으로 짭조름한 편이고 순살치킨이지만 혼자서 맥주안주로 한마리만 먹는다면 정말 땅땅치킨 만한

 

브랜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짭조름한 맛 덕분에 치밥을 해도 맛있답니다 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제마음속 땅땅치킨 베스트 메뉴 리뷰를 시작 하겠습니다!!!!

 

땅땅 허브순살치킨

 

첫번째로는 허브순살 치킨입니다!

 

가격은 16,500원으로 요즘 치킨과 다르게 굉장히 저렴하죠??? 저렴하기도 하거니와

 

양도 순살치고는 많은편에 속합니다!!!

 

딱 보시기에도 간장 느낌이 강하죠??? 순살치킨의 경우 캬라맬 소스로 코팅되고 간장 양념을 바른듯 합니다!

 

단짠단짠 이지만 단맛이 많이 강하기 때문에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허브순살치킨은 피하시는 편이 좋을듯해요

 

하지만 전... 땅땅 허브순살치킨을 치밥으로 애용 한답니다... ㅎㅎ

 

허브순살치킨의 특 장점이라면 맛도 맛이지만 다음날 먹을때 전혀 눅눅하지않다는 점입니다!

 

말씀드린바와 같이 저는 치밥을 하는 사람이라 항상 치킨이 남는데

 

다음날에도 눅눅함을 못느낄정도로 크리스피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정말 좋아한답니다.

 

땅땅 매콤떡볶이

 

두번째 메뉴는 땅땅 매콤떡볶이 입니다.!!

 

가격은 4000원 이구요 양이... 정말 양이 엄청많습니다. 시켜보시면 아실꺼에요... 정말 양이 엄청많습니다

 

맛은 옛날 먹던 떡꼬치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겁니다. 떡을 튀겨서 양념을 발랏기떄문에

 

겉바속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방금뽑은 가래떡마냥 쫄깃쫄깃 하답니다.

 

맥주안주로 정말 좋다고 저는 생각해요 ㅎㅎ 오늘은 치맥을하며 떡볶이도 먹고싶었기에 ㅠㅠ 플렉스를 햇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양이 정말 엄청많습니다;;; 남길 각오 하고 시키셔야해요 ㅎㅎ

 

매콤이긴 하지만 매움 보다는 달콤에 가깝답니다!! 기름에 살짞 튀겨낸 떡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추천!!

 

허브바삭감자!! 바삭바삭한 허브감자를 맛보세요

 

 

마지막 세번째로는 저의 땅땅치킨 최애 허브바삭감자 입니다.!!!!!

 

가격은 5000원이지만 이것또한 양이 엄청납니다... 진짜 엄청나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놈이 그냥 맥주도둑 입니다... 허브순살치킨에 발려있는 간장소스에 꿀이 살짝 발린듯한 감자튀김

 

우연히 한번 시켯다가 저는 이녀석에게 중독 되었고... 땅땅을 시킬때면 항상 사이드로 같이 주문합니다

 

정말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여러개 집어먹어도 눈치 안보일정도 랍니다 ㅎㅎ

 

허브향 달달한 간장스로 바삭하게 무장한 허브바삭감자 꼭 드셔보세요 ㅎㅎ

 

그리고 땅땅치킨에는 많은 세트메뉴가 있다는것!! 다들 아실련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세트1. 허브순살치킨+불닭


세트2. 불닭+땅땅불갈비


세트3. 허브순살치킨+땅땅불갈비


세트4. 순살후라이드플러스+땅땅불갈비


세트5. 매콤찹스+후왕

 


이렇게 많은 세트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는 세트3번 중독자였는데!!

 

요즘은  허브순살+매콤떡볶+허브감자 요렇게 3개를 시킨답니다 ㅎㅎ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맛있으니 오늘 저녁은 땅땅치킨이 어떨까요???!!!